이오
루센트 학원
모션선택
초기등급 : 




사거리 : 715 (후열)
타입 : 마법
성우 : 이토 시즈카
소속길드 : 루센트 학원
종족 : 마족
메모리 피스 획득처
여신의 보석 상점
클랜 상점
클랜 상점
전용장비

글래머 휩
이오가 교편을 잡을 때 사용하는 회초리. 아무리 재미없는 공부라도 이오의 손을 거치면 달콤한 시간으로 변하고 만다.
이오가 교편을 잡을 때 사용하는 회초리. 아무리 재미없는 공부라도 이오의 손을 거치면 달콤한 시간으로 변하고 만다.
스탯
HP : - | 공격력 : - | 공속 : 2.6초 |
마방 : - | 물방 : - | 사거리 : 715 |
크리 : - | 회피 : - |
UB

하트 러브 스톰
적 전체에게 마법 (소) 데미지 / 대상을 유혹 상태로 만듦
적 전체에게 마법 (소) 데미지 / 대상을 유혹 상태로 만듦
스킬1

테일 휩
전방 범위 내 적 전체에게 마법 (소) 데미지
전방 범위 내 적 전체에게 마법 (소) 데미지
스킬2

소울 드레인
무작위 적 하나의 TP (소) 감소 / 자신의 TP (소) 회복
무작위 적 하나의 TP (소) 감소 / 자신의 TP (소) 회복
전장스킬

테일 휩+
전방 범위 내 적 전체에게 마법 (중) 데미지 / 유혹 상태인 적의 TP (대) 감소 / 유혹 상태가 아닌 적의 물리 공격력 및 마법 공격력 (중) 감소
전방 범위 내 적 전체에게 마법 (중) 데미지 / 유혹 상태인 적의 TP (대) 감소 / 유혹 상태가 아닌 적의 물리 공격력 및 마법 공격력 (중) 감소
EX스킬

스위트 러블리 하트
전투 시작 시 자신의 마법 공격력 (중) 증가
전투 시작 시 자신의 마법 공격력 (중) 증가
EX+스킬

스위트 러블리 하트+
전투 시작 시 자신의 마법 공격력 (중) 증가 / 자신의 마법 방어력 (소) 증가
전투 시작 시 자신의 마법 공격력 (중) 증가 / 자신의 마법 방어력 (소) 증가
소개
【마법】후열에서 적 전체를 유혹하는 섹시한 선생님.적의 TP를 빼앗는 스킬로 유니온 버스트 발동을 늦추고
유혹의 유니온 버스트를 사용해 전장을 대혼란에 빠뜨린다.
후열포지션
사렌과의 거리 : 285뒤
앞
공격패턴
초동

1

2
반복



1


2
프로필
나이 : 23세
키 : 162cm
생일 : 8월 14일
혈액형 : B
체중 : 52kg
취미 : 연애 소설, 연애극, 연애 만화 감상
항상 구해줘서 고마워 내가 연상인데 항상 의지만 해서 미안해~
인연랭크
이오 에피소드 제2화 : 마법 공격력 +15
이오 에피소드 제3화 : 마법 공격력 +15
이오 에피소드 제4화 : 마법 공격력 +30
이오 에피소드 제5화 : 마법 공격력 +40
이오 에피소드 제6화 : 마법 공격력 +40, 마법 방어력 +4
이오 에피소드 제7화 : 마법 공격력 +40, 마법 방어력 +4
이오 에피소드 제8화 : 마법 공격력 +60, 마법 방어력 +6, TP 자동 회복 +60
이오 에피소드 제9화 : 마법 공격력 +80
이오 에피소드 제10화 : 마법 공격력 +80, 마법 방어력 +8
이오 에피소드 제11화 : 마법 공격력 +80, 물리 방어력 +8
이오 에피소드 제12화 : 마법 공격력 +120, 물리 방어력 +10, 마법 방어력 +10
모두의 본보기

메인화면 대사
1~2성 대화 | |
나, 이래 봬도 신입교사야 혹시 국어에서 모르는 게 있으면 질문하렴 선생님이 가르쳐・줄・게♪ |
|
내 담당은 국어지만 소녀만화라든가 연애소설 쪽을 더 잘 알아 그런 과목이 있으면 좋을 텐데~ |
|
마족 여학교 시절… 즐거운 추억이 잔뜩 있었어 너도 이 학원에서 멋진 시간을 보내렴! |
|
숙제가 어렵지? 선생님이 찬찬히 가르쳐줄게♪ 먼저… 이 문장의 의미는… 응? 너무 가까워? |
|
둘이서 걷고 있으면 커플이라는 오해를 자주 받네 연인처럼 보이는 걸까? 난 싫지 않지만… |
|
생일 축하해~♪ 어제보다도 한 단계 어른이 됐네 축하로 선생님이 머리 쓰다듬어 해줄게♪ |
3~5성 대화 | |
너, 넘어졌어~ 교사니까 정신 똑바로 차려야 하는데 아직 멀었네… |
|
나, 천연 캐릭터가 아니야 그냥 가~끔 실수할 뿐 … 정말이라니까? |
|
마물에게 습격 받았지만 내 얼굴을 보고 새빨개져서 쓰러져 버렸어… 왜 그럴까? |
|
있잖아, 혹시 또 넘어지면 도와줄 거야? 에헤헤, 나 완전히 널 의지하고 있네 선생님인데 말이지 |
|
첫 남자친구는 어떤 사람일까? 넘어져도 바보 취급 안 하고 손 내밀어 주는 너 같은 자상한 사람이면 좋겠다… |
|
오늘은 네 생일이네~! 연하의 소년이 결혼 가능한 나이가 돼서 프러포즈…라니 소설 같아서 동경하고 말아♪ |
길드하우스 대사
하아~ 멋진 소설이었어~ 콩닥콩닥 해버리네 |
|
여자들만 있는 방이네 마족 여학교가 생각난다♪ |
|
다음 테스트는 연애소설에서 출제하면 안 되겠지…? |
|
딩동댕동~♪ 수업 시작할게요~ |
|
아~ 어깨가 좀 결리네… | |
나, 무의식적으로 그 아이를 특별 취급 하고 있는 걸까… |
|
소설에서는 학생이 선생님을 좋아하게 되던데… 반대의 경우는… |
|
앗! 보면 안 돼! 내일 시험문제를 만드는 중이니까! |
|
공부만 하느라 지쳤지? 무릎베개 해줄게! |
|
시험공부 열심히 했구나~ 상으로 선생님이 특별한 수업 해줄게? |
|
학교 밖에서도 나는 네 선생님이야 뭐든지 물어보렴♪ |
|
지금 읽는 소설은 히로인이 연하와 사랑에 빠지는 스토리… 아, 깊은 뜻은 없단다~ |
|
학생은 모두 다 귀엽지만 너는 조금 특별해… 다른 사람한테는 비밀이야? |
|
학교에 지각하지 않도록 빨리 준비해야지 |
|
남자애와 함께 도시락 먹는 게 꿈이야~ |
|
내일 예습은 했니? 선생님도 도와줄 테니까 자기 전에 끝내자♪ |
|
혹시… 노출이 좀 심하려나? |
|
릴랙스하면 알파파가 나와서 공부도 잘된대 |
|
귀여워♪ 너도 내 학생이 될래? |
|
학원에도 이런 휴게 설비가 필요할까? |
|
아직 춥다아 누군가 곁에 와준다면… |
|
운동부 고문도 할 수 있을까? |
|
학교 급식이라도 먹고 싶어~ |
|
좋은 참고서 발견♪ | |
그와 더 많이 얘기하고 싶다… 보충 수업을 좀 더 늘릴까 |
|
너에 대해 더 많이 가르쳐 주면 좋겠어 나한테 보충 수업해 줄래? |
내 학생 중에 불량 학생은 없어 다들~ 착해♪ |
|
여자들만 있는 방이네 마족 여학교가 생각난다♪ |
|
그 아이는 아직일까… 숙제도 봐주고 싶은데 빨리 안 오려나? |
|
하아~ 멋진 소설이었어~ 콩닥콩닥 해버리네 |
|
학교 도서관에 연애소설이 있었으면 좋겠다 |
|
나, 무의식적으로 그 아이를 특별 취급 하고 있는 걸까… |
|
소설에서는 학생이 선생님을 좋아하게 되던데… 반대의 경우는… |
|
앗! 보면 안 돼! 내일 시험문제를 만드는 중이니까! |
|
공부만 하느라 지쳤지? 무릎베개 해줄게! |
|
숙제는 다 했니? 모르는 부분은 선생님이 봐 줄게♪ |
|
으응? 어쩐지 기운이 없는 것 같네 선생님이 꼬옥~ 안아줄게… |
|
네 공부도 진도가 꽤 나갔네~ 보충수업도 조만간 끝이려나? 조금 쓸쓸하지만… |
|
시험공부 열심히 했구나~ 상으로 선생님이 특별한 수업 해줄게? |
|
아침 특별 수업 해줄까? |
|
오후 수업은 졸리지? 그 마음은 알지만 힘내♪ |
|
내일 예습은 했니? 선생님도 도와줄 테니까 자기 전에 끝내자♪ |
|
혹시… 노출이 좀 심하려나? |
|
내 무릎베개랑 어느 쪽이 폭신폭신하려나? |
|
귀엽네~ 교실에 두면 학생들이 기뻐할까? |
|
아~ 편안하다~ 교사에겐 이런 여유도 필요하지♪ |
|
아직 춥다아 누군가 곁에 와준다면… |
|
운동부 고문도 할 수 있을까? |
|
앗! 가슴에 쏟았어 | |
아아~♪이런 소설 같은 연애를 해보고 싶다~ |
전투 대사
칭찬 | |
공격 1 | |
공격 2 | |
공격 3 | |
컷신 1 | |
컷신 2 | |
데미지 1 | |
데미지 2 | |
데미지 3 | |
마지막웨이브 | |
패배 1 | |
패배 2 | |
패배 3 | |
다음웨이브 | |
포기 1 | |
포기 2 | |
포기 3 | |
스킬 1 | |
스킬 2 | |
감사 | |
유버 1 | |
유버 2 | |
웨이브시작 | |
승리 1 | |
승리 2 | |
승리 3 |
기타 대사
CI콜 | |
타이틀콜 |